A.   외상거래의 기본은 신용입니다.
공인된 신용평가기관의 일정 신용등급 이상인 업체는 신용거래가 가능합니다.
또한 신용등급이 없거나 등급이 낮은 업체는 일정한 기간 동안 약속된 결제방법 및 결제일자를 지켜서 거래하신다면 이후 신용거래가 가능합니다.

A.   문의하신 각각의 도면은 당사자체 견적(가격)프로그램에 입력하여 최적 배열에 따른 원자재양 산출과 이에 따른 스크랩 공제 그리고 견적 조건 (수량, 납기 및 결제조건 등)에 따라 가격을 산출하게 됩니다.
가능한 발주 횟수를 줄여 한꺼번에 발주하거나, 발주물량을 늘려 발주하면 보다 유리합니다.
또한, 가능하다면 계획생산을 할 수 있게 미리 여유있는 납기를 두고 발주하신다면 보다 저렴한 가격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A.   당사는 고객과의 납기를 99% 이상 준수하고 있습니다.

A.   0.4T 미만, 20T 초과하는 두께도 가공이 가능합니다만 0.4T 미만은 자재의 흔들림, 휘어짐등의 현상이 발생하기 쉽고, 20T 초과 두께는 원자재가 후판재로 운용되다보니 녹이 발생하기 쉬워 통상적인 가공 범위에서 제외되어 있습니다.
이를 벗어나는 두께에 대해서는 별도의 협의 후 작업 진행할 수 있습니다.

A.   제품 절곡시 제품 바닥면이 상부에서 눌러지는 힘으로 인해 길이방향으로 눌림 자국이 생기게 됩니다.
이러한 문제는 우레탄 다이, 우레탄 테이프, 표면 보호 테이프 및 Roll Band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경우에 따라 적용하며 눌림 자국을 최소화 하려고 합니다.

A.   기초홀이 작으면 탭 작업이 어렵고, 공구의 마모도는 커지나 탭의 수명이 길어지게 됩니다.
반대로 기초홀을 크게하면 작업은 수월하고, 공구의 마모도는 적으나 탭의 수명이 짧아지게 됩니다.
상기와 같은 이유로 업체마다 기초값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KS규격에 의거한 기초홀 값으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A.   사상장비는 제품 표면을 미세하게 깍아 표면을 미려하게 만듦과 동시에 날카로운 모서리를 작은 R값으로 만들어 별도의 그라인더 작업을 필요없게 해 줍니다.
표면을 사상하는 작업은 두께 변화의 값이 아주 미세하여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A.   물리적 성질, 두께의 변화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A.   주문양의 많고 적음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소량이라도 발주해 주시면 소중하게 수주 생산합니다.

A.   당사는 견적시 최종가격을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수량 및 납기에 따른 차등 된 가격을 항상 제시하므로 고객님이 직접 선택하여 발주하실 수 있습니다.

A.   지연시 1일 3%씩 최대 3일까지 보상 해드리고 있습니다.
납기는 고객과의 중요한 약속입니다.

A.   당사는 부득이한 경우가 아니면 도급으로 거래하는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좋은 레이저가공을 위해 국내 메이커(포스코, 현대제철)의 정품 원자재만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스텐레스 후판 제외)
사급자재 입고 시 원자재의 품질 상태를 확인 후 사급자재 가공 가능 여부를 최종 판단합니다.

A.   절곡제품의 R값은 제품을 누르는 금형(펀치)에 의해 정해지게 됩니다.
따라서 해당 두께에 사용이 가능한 금형의 R값 외에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A.   절곡작업 이전에 대부분의 제품에 사상 작업이 진행됩니다.

A.   다소의 난이도가 있으나 작업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양산 이전에 충분한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A.   두께 : 3.0T ~ 20.0T (3.0T 미만 협의)
폭 : 100mm ~ 1,300mm
길이 : 160mm ~ 3,000mm

A.   부득이하게 당사가 운용하는 ERP(전산운용프로그램)에서는 사업자(법인, 개인)와의 거래만 가능합니다.

A.   원자재 및 스크랩 단가가 매월(혹은 그 이내) 변경되므로 약간의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시에 발주했던 조건(제품수, 제품 갯수, 납기 등)의 변경에 따라서도 약간의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A.   거리가 멀다고 해서 납기가 늦어지진 않습니다.
택배, 화물, 용차로 전국 어디든 요청하신 납기일에 맞춰 배송 가능합니다.
거리는 거래에 있어 전혀 문제되는 요소가 아닙니다.

A.   형강류의 원본 상태로 가공은 어려우나 절단된 제품의 가공은 가능합니다.
다만 지그 또는 침봉 등의 보조 도구를 사용하여 작업해야 하므로 시간이 더 소요되고 정밀도가 다소 낮아질수 있습니다.

A.   드릴가공기로 가공된 홀은 레이저 절단이 할 수 없는 작은 홀까지 정밀하게 작업이 가능합니다.